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djsonic

우리는 보통 대출신청시 영업점을 방문하여 재직증빙 및 사업영위 증빙서류 그리고 소득증빙 서류 구비가 기본으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대출상품이 그런것은 아닌데요, 오늘 알아보는 소액대출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상품처럼 말이죠.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의 경우 직업이 없는 상태여도, 소득이 없는 상태여도 이용가능한 대출상품으로 많은 분들이 자격조건을 충족하여 이용할 수 있는 1금융권의 대표적인 소액대출 상품입니다.

단, 통신등급 산출이 가능한 통신 3사 (SKT, KT, LG) 중 한개의 통신사를 이용하고 있어야 하며 통신등급이 9등급이내인 경우 이용할 수 있습니다.

통신등급 미산출자는 농협의 중금리모형으로 심사되어 대출 실행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신규 신청은 불가능하며 기존에 농협의 계좌를 보유하고 있으며 전자금융(인터넷뱅킹 등)을 가입되어 있는 상태여야 합니다.

한도는 개인의 조건에 따라 차등적용되며 최대 300만원 입니다.

금리는 연 3.29% ~ 4.59% 정도입니다. 우대금리 조건이 있는데 쉽게 농협은행이 주거래 은행이라면 금리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생각하시면 편합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의 가장 큰 장점은 은행을 방문하지 않고 농협 앱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오전에 신청하여 승인이 될 경우 빠르면 오후에 실행되기도 합니다.

서류, 신분증 등을 준비해 영업점을 방문하여 상담, 심사, 신청 할 필요 없이 앱에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는 편의성을 갖춘 대출상품으로 많은 분들에게 인기가 있는 대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끝으로, 아무리 소액상품이라고 하더라도 ‘대출’ 상품임은 변함없습니다. 다시말해 아무리 소액이더라도 연체를 할경우 연체이자 발생은 물론 연체기록이 남거나 연체자 등재 등으로 인해 신용상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출처 : 무직자 비상금대출(https://www.djsonic.kr/)

Leave a Comment